Site icon STEW

[경영소모임 발제문] 2020년 1/4분기 – HARVARD BUSINESS REVIEW | 2020년 1, 2월 호

발제자 : 류영훈

마케팅 애널리틱스 역할의 수직확장과 수평확장 (p.62)

  1. 고객의 중요성을 가장 크게 깨달은 계기를 나눠봅시다.
  2. 본인이 상품이라고 생각하고 고객에게 어떠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지 상상하고 나눠봅시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재 파이프라인 개발하기 (p.34)

  1. 본인이 고용자라면 지원자의 어떠한 요소를 가장 중점적으로 볼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봅시다.
  2. 사회가 원하는 인재가 되기 위해 현재 어떠한 자기계발을 하고 있는지 나눠봅시다.

정확한 판단을 구성하는 6가지 요소들 (p. 110)

  1. 본인이 살면서 가장 잘했다고 생각하는 판단과 가장 후회하는 판단에 대해 나눠봅시다.
  2. 본인의 판단 요소에서 옳고 그름이 우선적인가요, 혹은 합·불법 여부가 우선적인가요?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