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hor

최보승

Browsing

[읽게 된 동기]STEW 지정 도서[한줄평]★★★ ( 3점 / 5점 )학창시절 자기개발서를 많이 읽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다 비슷한 내용과 같은 맥락으로 구성된 책으로 느껴짐특정 직업군에 있어서는 매우 유익하고 중요한 서적 이겠지만, 나와…

[읽게 된 동기]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으로 여행을 하고 싶으나 지금 당장 여행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을 하고자 해서 선정함 [한줄평]★★★ ( 3점 / 5점 )여행에 대한 직접적인 내용 보단 자신이 집필한…

[읽게 된 동기] 스튜 8월 지정도서 [한줄평]★★★★ ( 4점 / 5점 ) 군더더기 없는 별점 5점의 마땅한 도서다. 그러나 진실은 아니지만 진심이 담긴 어느 정도 사실을 기반으로 작성했을 가능성이 높은…

[읽게 된 동기] 나는 ‘호모 루덴스(놀이하는 인간)’형 인간이 되고 싶었다.  그러나 새로운 문명이 우리의 삶을 바꿀 것이라는 신인류시대를 준비하기 위해서. [한줄평] 기업의 움직임과 경제의 변화에는 ‘스마트 폰’ 이 가장 큰…

눈먼 자들의 도시 2018년 마지막 책을 읽었다. 본 책의 저자는 포르투갈의 최초 노벨 문학상 수상자인 ‘주자 사라마구’ 이다. 그는 그가 살았던 시대 속 부정세력에 맞서 싸우고 독재정권에 대해 우화적으로…